SK스토아, SKT 티딜 공식 입점…고객 접점 확대한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SK텔레콤에서 운영하고 있는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 및 AI 추천 기술을 활용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문자로 추천하는 SKT 고객 전용 문자 쇼핑 서비스다.
고객들의 쇼핑 선호도와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문자 메시지로 제공 안내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무료 배송, 실시간 온라인 최저가에 이어 매주 새로운 상품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등의 혜택을 받으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앞으로 SK스토아는 SKT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상품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티딜 상품 라인업을 확장하는 데 협력할 계획이다.
SK스토아는 이번 티딜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5일)부터 티딜 사이트에 전용관을 오픈하고 특가 상품 및 베스트 상품을 소개한다.
백종원 빽쿡 부대찌개부터 ▲강부자 뼈없는 갈비탕 ▲워커힐 포기김치 ▲일월 팬큘레이터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이 준비됐다. 앞으로 SK스토아는 티딜을 통해 매주 새로운 최저가 상품과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 그룹장은 “SK스토아가 가진 다양한 상품과 강력한 혜택에 SK텔레콤 티딜의 최저가 상품력과 AI 타겟팅 기술 등이 더해진다면, 더욱 강력한 그룹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SK스토아만의 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뒤숭숭한 정국에도 매서운 이복현… "금융지주사 검사 결과 발표, 원칙대로 '매운맛' 유지"
2024-12-20 17: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