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디노도, 가트너 데이터 통합 툴 부문 ‘고객의 선택’ 4년 연속 선정

이안나 기자
[ⓒ 디노도]
[ⓒ 디노도]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데이터 관리 분야 기업 디노도테크놀로지(이하 디노도)가 4년 연속 ‘고객의 선택’기업으로 선정되며 기술력을 입증했다.

디노도는 지난 5월 발간된 ‘2024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보고서에서 ‘고객의 선택’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디노도는 총 5점 만점에 4.6점으로 작년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SW) 및 서비스 관련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무료 피어 리뷰 및 평가 플랫폼이다.

가트너는 “모든 리뷰는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검증과 조정 과정을 거친다”며 “취합된 리뷰는 솔루션 구현 및 운영에 대해 같은 업무를 맡고 있는 담당자들 직접적인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솔루션 구매 과정에서 핵심적 역할을 수행한다”고 전했다.

보고서에선 디노도가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돼 뱃지를 수여받는다는 소식을 전하며, 이는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솔루션·서비스가 전반적 사용자 경험, 사용자 관심, 도입 부문에서 시장 평균을 충족하거나 웃도는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리차드 워커(Richard Walker) 디노도 수석부사장(SVP) 겸 최고고객책임자(CCO)는 “디노도는 각 기업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고객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필요한 전문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