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협회·중진공 맞손…"중소기업 정책 지원 확대"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황희만)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강석진)과 14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협업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으로 중진공은 중소기업 진흥을 위한 다양한 기금지원과 수출지원, 재창업, 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사업을 중소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역채널을 통한 홍보에 적극 나설 수 있게 됐다.
협약식은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과 황희만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지원 정책의 지역 홍보를 활성화하고, 케이블TV의 지역 미디어로써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뜻을 모았다.
구체적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 대상 정책홍보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중소기업 홍보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협업 ▲정보 교류를 통한 효과적 홍보 채널 발굴 등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셜 미디어에 익숙하지 않은 중소기업과 디지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홍보 접점을 확대하여, 정책정보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황희만 케이블TV방송협회 회장은 “중진공과 협업으로 중소기업 지원 정책 확산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의 공적 역할을 보다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트댄스 이사회 멤버 "틱톡 유지 위한 거래 성사될 것… 매각 아닐수도"
2025-01-23 15:31:31우리투자증권, 투자매매업 본인가 신청… '금감원, 우리금융 제재 리스크' 회피 자신감 분석
2025-01-23 15:06:06저금리 대출 광고, 무심코 눌렀다 개인정보 '탈탈'…금융범죄 대응법은?
2025-01-23 14: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