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스토어, 취향 기반 ‘선물하기’ 론칭…제품 4400여종 입점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펀딩 성공 제품을 상시 판매하는 와디즈 스토어의 ‘선물하기’ 기능을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와디즈 스토어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와디즈 스토어의 베스트 아이템을 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즉시 사용 가능한 3종 쿠폰과 월, 수, 금 11시에는 최대 78% 할인된 금액으로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와디즈 스토어는 크라우드펀딩 서비스를 운영하는 와디즈가 펀딩 성공 제품을 상시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이다. 펀딩으로 검증된 프로젝트 중 고객 평점이 우수한 제품 4400여종이 입점해 있다.
와디즈 스토어 선물하기는 고객들의 수요에 의해 마련됐다. 와디즈가 조사한 와디즈 스토어 사용자 조사에 따르면, 스토어를 이용한 고객 중 53%는 “본인이 만족한 상품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와디즈 스토어에서 구매한 이유에 대한 질문에는 ‘와디즈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서’가 24%로 1위를 차지했고, ‘서포터에게 인정 받은 제품’이 23%로 뒤를 이었다.
와디즈 관계자는 “취향 탐색을 즐기는 와디즈 사용자가 직접 써보고 만족한 제품을 선물한다는 점에 착안해 와디즈 스토어 선물하기 기능을 출시했다”며 “와디즈 스토어만의 실용적이고 독특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버페이, 한국재무관리학회 ‘상생금융 우수기업상’ 수상
2024-11-22 16:44:59케이‧토스‧카카오뱅크, 3분기 중저신용대출 비중 30% 상회
2024-11-22 16:41:56펑키콩즈, 매직에덴 글로벌 거래량 5위 기록…성공적 발행
2024-11-22 16:40:04㈜LG, 5000억 규모 자사주 2026년까지 전량소각…기업가치 제고
2024-11-22 16:3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