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NS홈쇼핑, 유튜브 쇼핑 오픈…허미노와 특별 라이브방송 진행

왕진화 기자
[ⓒNS홈쇼핑]
[ⓒNS홈쇼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NS홈쇼핑은 유튜브 쇼핑 오픈을 기념해 100만 유튜버와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은 오는 26일 오후 10시부터 NS몰 모바일앱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먹방 크리레이터이자 100만 유튜버 허미노와 콜라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유튜브를 통한 수익 창출을 시작한 데 이어 올해부터는 본격적인 커머스형 콘텐츠를 제작해온 NS홈쇼핑은 연계된 상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유튜브 쇼핑 기능을 도입하고 이달부터 시범적으로 운영해 왔다.

이번 특별 라이브방송은 1세대 먹방 크리에이터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허미노와의 협업을 통해 NS홈쇼핑의 유튜브 쇼핑 기능을 소개하고자, ‘100만 유튜버 허미노의 원픽’이라는 주제로 ‘리얼갈빗살 야미 떡갈비’를 최초 단독으로 선보인다.

리얼갈빗살 야미 떡갈비는 100% 국내산 돈육에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특제양념이 더해진 수제떡갈비다. 70%라는 높은 돈육 함량과 전통방식으로 고기를 다져서 만들어 깊은 감칠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얼갈빗살 야미 떡갈비 120g, 10팩을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인 2만4500원에 판매하며, 이를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과 허미노의 먹방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떡갈비 1세트를 제공하고, 소통왕 2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NS홈쇼핑은 허미노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방송 및 콘텐츠 제작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심우찬 NS홈쇼핑 미디어컨텐츠팀장은 “식품명가 NS홈쇼핑과 먹방장인 허미노가 함께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고 입맛을 돋울 콜라보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즐겁고 유익한 컨텐츠를 넘어,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쇼핑의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