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선물하기, '샤넬 코코 크러쉬' 디지털 팝업 스토어 오픈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샤넬과 '샤넬 코코 크러쉬 디지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선물하기에서 결제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기는 이날부터 7월 21일까지 샤넬 디지털 팝업을 운영하고, 싱글 이어링을 포함한 코코 크러쉬 컬렉션의 신제품 6가지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링, 이어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 총 69가지의 코코 크러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은 서울 성수동에서 7월 4일부터 7월 23일까지 총 20일 간 '코코 크러쉬 팝업'을 운영하며, 선물하기를 통해 코코 크러쉬 주얼리 제품을 나에게 선물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제품 픽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샤넬 코코 크러쉬 제품의 온라인 구매 및 오프라인 픽업은 유일하게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선물하기에서만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지난 2023년 6월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런칭했다. 현재패션과 주얼리, 뷰티 등 여러 분야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120여개가 입점해 있다.
법원, 신동호 EBS 신임사장 임명 제동…집행정지 신청 인용
2025-04-07 17:31:11키움증권 'MTS 먹통' 사고 겨냥했나… 이복현 "금융 IT사고, 시장신뢰 저해"
2025-04-07 17:24:44임종룡 "비상경영체제 전환… 관세 충격 큰 수출입 기업 지원"
2025-04-07 17:14:06[DD퇴근길] IDC 꺼지자 시스템 셧다운…"메일나라, 복구 중"
2025-04-07 17:10:02체크포인트, 글로벌 방화벽 보안 보고서에서 경쟁력 인정
2025-04-07 17: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