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카카오톡 선물하기, 더현대 서울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 오픈

왕진화 기자
[ⓒ카카오]
[ⓒ카카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오는 8월7일까지 약 5주간 ‘나혼자만 레벨업’, ‘망그러진곰’, ‘최고심의 릴레이’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카카오(대표 정신아)는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가장 먼저 애니메이션과 웹툰 최고 인기 지식재산권(IP), 글로벌 143억뷰에 달하는 나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 팝업에서는 직접 성진우의 퀘스트창, 작품 속 신전과 게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을 위해 제작된 포토 프레임과 포토카드, 키링 등 한정 테마 아트웍을 공개하고, 나혼렙 게임 유저 대상으로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나혼렙 팝업은 오는 14일까지 운영되고, 현장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나혼렙에 이어 카카오이모티콘 인기 일러스트인 ‘최고심’은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팝업을 진행하며, 입장 고객 전원에게 최고심 부채를 증정한다. 이번 팝업을 통해 최고심 부적 인형을 비롯해 피규어, 문구류 등 100여종의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8월7일까지 카카오이모티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 팝업이 열린다. 망그러진 곰과 비밀의 다락방이란 콘셉트 팝업에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입장 고객은 누구나 망그러진곰 핀 버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망그러진곰 키링, 엽서, 스마트톡, 머그컵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 100여종이 판매된다.

최고심과 망그러진곰 팝업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방문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카카오이모티콘 운세카드 존’에서는 미니 이모티콘 무료 쿠폰과 이모티콘 플러스 혜택이 담긴 운세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카카오 다양한 IP를 소개하고, 팬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며 “나혼렙, 최고심, 망그러진 곰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팝업 스토어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 처음 선보이는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