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장마에도 쾌적하게…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진행

왕진화 기자
[ⓒ다이소]
[ⓒ다이소]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마철을 대비해 야외 및 실내에서 쾌적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우천용품, 에어컨 청소용품, 제습제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천용품으로는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우산과 우의를 준비했다. ‘2인용 장우산’은 가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둘이 같이 쓸 때에 어깨가 젖는 고충을 덜 수 있고, 손에 짐을 들었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가 올 때마다 백팩에 든 내용물이 걱정됐다면 ‘가방 보호 우산’을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다. 우산 원단의 뒤쪽 부분을 길게 구성해 가방이 젖지 않도록 해준다. 습도가 높아지는 장마철, 에어컨에 곰팡이로 인한 악취가 걱정인 이들을 위해 에어컨 청소용품도 함께 준비됐다.

‘에어컨 세정제’는 냉각핀의 먼지를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필터를 제거하고 냉각핀의 결에 따라 분사해준 후 남은 먼지만 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된다. 공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제습제도 준비됐다. ‘코너형 제습제’는 집안 구석이나 옷장 및 신발장 모서리에 들어가도록 모양을 디자인해, 공간활용도가 좋다. 통 안에 볼 타입의 염화칼슘이 들어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자석부착 우산꽂이’는 현관문에 부착해 사용하는 형태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상하단 분리형 구성으로 우산의 길이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코너에 두기 좋은 삼각형 모양으로 된 ‘규조토 빗물받이 트레이’는 우산 빗물을 흡수해 현관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장마철 실내외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될 만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쾌적한 일상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