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LGU+, 방탈출 콘셉트 '갤럭시Z폴드6·Z플립6 팝업' 전시

채성오 기자
LG유플러스 고객들이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갤럭시Z폴드6·Z플립6를 활용해 방탈출 게임을 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고객들이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갤럭시Z폴드6·Z플립6를 활용해 방탈출 게임을 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이 오는 24일까지 갤럭시Z폴드6·Z플립6 팝업 전시인 '캐치 미 이프 유 캔'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의 콘셉트는 '방탈출 게임'이다. 고객이 형사가 돼 갤럭시Z폴드6·Z플립6와 갤럭시 버즈3를 활용해 단서와 증거를 찾고, 단계적으로 방을 탈출하며 사라진 작가를 찾아 나가는 방식이다.

방탈출 과정에서 ▲통화 중 실시간 음성 통번역과 화면 번역을 제공하는 '실시간 통역' ▲생성형 AI가 단순한 스케치를 정교한 이미지로 완성해주는 '스케치 변환' ▲사진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퀵 쉐어' 등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틈에서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핏3, 크로우캐년, 켈슨 피터래빗 데니스 버터쿠키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갤럭시Z플립6 256GB 모델 기반 네이버웹툰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버전인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 체험 공간을 마련해 틈에서 바로 사전예약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일상의틈 매장 3곳(홍대입구점, 대구 통신골목점, 부산 서면점)에서도 신청을 받는다. 일상의틈은 통신 서비스 가입 업무 외에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