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이넥스, 인포인과 디지털 전환 솔루션 구축 협력
[디지털데일리 고성현 기자] 신성이엔지 IT 관계사 신성이넥스(대표 이정선)는 인포인과 혁신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솔루션 구축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신성이넥스는 수주 산업에 특화된 전사적자원관리(ERP)·시스템자원관리(SRM)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이다. 신성이엔지 용인 스마트팩토리 구축에 기여한 바 있다.
인포인은 3차원(3D) 디지털 트윈 전문 기업으로, 3D 데이터 압축 최적화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3D 모델 데이터 경량화와 별도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로 접속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혁신적이고 통합된 DT 솔루션을 제공하고 신시장 기회 창출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정선 신성이넥스 대표는 "당사의 수주 산업 특화 솔루션과 인포인의 디지털 트윈 솔루션이 결합돼 더욱 경쟁력 있는 기술을 선보일 것"이라며 "ERP, SRM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 강화, 기업 전반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재원 인포인 대표는 "당사의 특허 기술은 로봇, 건설, 항공, 제조, 관광, 의료, 금융 등의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산업군 기업에게 DT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네이버페이, 한국재무관리학회 ‘상생금융 우수기업상’ 수상
2024-11-22 16:4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