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웰푸드 ‘핵짱셔요’ 젤리, 이마트24서 제로스파클링 음료로 만난다

왕진화 기자
[ⓒ이마트24]
[ⓒ이마트24]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이마트24가 롯데웰푸드의 스테디셀러상품을 활용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롯데웰푸드의 ‘빵빠레’, ‘ABC초콜릿’, ‘쌀로별’, ‘핵짱셔요’ 등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인기 브랜드를 새롭게 재해석해 9종의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빵빠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낵인 ‘빵빠레소프트스낵바닐라우유맛’으로 변신한다. 빵빠레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의 소프트콘에 바닐라우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ABC초콜릿’은 ‘ABC핫초코’(원컵/스틱)으로 변신해 ABC초콜릿을 핫초코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핵짱셔요’ 젤리는 스트로베리, 키위애플 맛 제로스파클링 음료 2종으로 이달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9월12일에는 전통스낵의 대표주자 ‘쌀로별’의 구수한 맛을 전통주로 만든 ‘쌀로별주’와 편의점 인기 핫바 ‘의성마늘프랑크’를 활용해 ‘의성마늘프랑크롤’과 ‘의성마늘프랑크피자빵’ 등 냉장빵으로 선보인다. 다음달 20일에는 ‘셀렉션’ 아이스크림의 초코/딸기맛을 하나로 담은 ‘셀렉션파르페’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롯데웰푸드 협업상품 9종은 빵빠레, ABC초콜렛, 쌀로별 등 20~30년의 역사를 지닌, 고객들에게 익숙한 브랜드의 새로운 변신을 통해 쇼핑의 재미를 높이고,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마트24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의 인지도를 활용해 이색 상품을 선보이고, 롯데웰푸드는 장수브랜드를 활용한 편의점 상품 개발로 고객층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업상품 중 일부인 핵짱셔요 제로스파클링 2종, ABC핫초코10입은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 트레이더스(ABC핫초코 30입)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빵빠레소프트스낵은 노브랜드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은보라 이마트24 일반식품팀 MD는 “익숙한 맛을 새로운 형태로 만들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존 브랜드 이미지를 환기시키는 효과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새로운 조합에 반응하는 MZ세대 고객들에게 이번 협업상품이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할인 및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콜라보상품 9종을 행사카드(KB국민카드/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핵짱셔요 제로스파클링2종과 빵빠레 소프트스낵 바닐라우유맛은 각각 1+1, 2+1 덤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ABC핫초코원컵 구입 시 ‘ABC초코쿠키’를, ABC핫초코10입 구매시에는 마가렛트176g를 증정한다.

또한, 콜라보 상품 9종을 비롯해 롯데웰푸드 전 상품을 대상으로, 상품을 구입하면서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버튼’을 누르면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40명씩 총 1200명에게 ‘이마트24 1만원 금액권’을 제공하며, 매주 7명씩 총 30명에게는 ‘갤럭시 버즈3 프로’를 선물로 준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