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KT, Y고객에게 티웨이항공 콜라보 혜택 쏜다

채성오 기자
KT모델들이 티웨이항공과 브랜드 콜라보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 KT]
KT모델들이 티웨이항공과 브랜드 콜라보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 KT]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KT(대표 김영섭)가 티웨이항공과 함께 영타겟 브랜드 'Y'고객을 위한 해외 여행 콜라보 혜택을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KT는 매달 새로운 혜택을 선보이는 Y박스 앱 ‘와이로운 혜택’ 이벤트를 통해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 노선 파리·프랑크푸르트 항공권 할인 혜택을 공개했다. 지난 6월 공개한 로마 여행 항공권 혜택에 대한 MZ세대 고객의 높은 관심으로 추가 노선까지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Y박스에선 다음달 3일까지 와이로운 혜택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200명을 추첨해 인천·파리 항공권 2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랑크푸르트 노선 또한 다음달 마지막주 추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항공권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KT가 지원하는 청년 예술가 그룹 Y아티스트의 일러스트로 제작한 파리 피크닉 굿즈 패키지(피크닉매트·쉬폰포스터·와인칠링백) 300세트를 마련해 추첨 제공하고, Y홈페이지에서는 파리 에펠탑, 튈르리 정원 등 일러스트 디지털 굿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KT-티웨이항공 콜라보 이벤트는 Y박스 앱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기간 및 내용은 Y박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Y고객들이 좋아하는 여행을 주제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와이로운 혜택을 통해 하고 싶은게 많은 청년들을 응원하는 서포터로서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