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스노우플레이크, 마케팅 콘퍼런스 열고 트렌드·성공 사례 공유

이안나 기자
스노우플레이크가 지난 29일 마케팅 컨퍼런스 ‘Data for Everyone: 모두가 함께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진행했다. [ⓒ 스노우플레이크]
스노우플레이크가 지난 29일 마케팅 컨퍼런스 ‘Data for Everyone: 모두가 함께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진행했다. [ⓒ 스노우플레이크]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스노우플레이크가 지난 29일 마케팅 컨퍼런스 ‘데이타 포 에브리원(Data for Everyone): 모두가 함께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행사는 데이터에 기반한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고 마케팅 솔루션과 데이터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연동한 활용 사례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AB180, 앰플리튜드(Amplitude), 브레이즈(Braze), 아마존웹서비스(AWS) 등 마케팅과 연계한 데이터 클라우드 생태계를 확장해가는 스노우플레이크 에코 파트너사가 공동으로 개최했다.

연사로는 스노우플레이크 이수현 테크 에반젤리스트를 비롯해 ▲최인철 커니(Kearney) 전무 ▲박소진 에어브릿지(Airbridge) 컨설팅 헤드 ▲최동훈 앰플리튜드 한국비즈니스 총괄 ▲박우현 어바웃펫 최고경영자(CEO) 겸 GS리테일 상무 ▲앤디 트레비노(Andy Trevino) 브레이즈 솔루션 컨설팅 부사장 ▲김호민 AWS 리테일·소비재 사업개발 총괄 등 국내외 데이터 및 마케팅 전문가가 참석했다.

강연 세션에선 모바일 측정 파트너(MMP), 고객관계관리(CRM), 제품 분석 및 데이터 플랫폼 등 특장점과 각 솔루션 연계로 이뤄내는 데이터 활용 혁신을 소개했다.

이수현 스노우플레이크 테크 에반젤리스트는 “이번 행사는 더욱 정교해지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공유하고 최신 활용 사례, 마케팅 전략을 나눌 수 있는 자리였다”며 “스노우플레이크는 파트너사와 함께 데이터 활용 문화를 정착하고 클라우드 생태계를 발전시키며, 더 많은 기업이 데이터 힘을 활용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