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뉴템] 샥즈, 차세대 골전도 스포츠 이어폰 ‘오픈런 프로 2’ 출시

김문기 기자
샥즈 오픈런 프로 2 [사진=샥즈]
샥즈 오픈런 프로 2 [사진=샥즈]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샥즈(SHOKZ)는 골전도 스포츠 헤드폰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오픈런 프로 2(OpenRun Pro 2)’를 출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샥즈가 공식 파트너로 활동 중인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트레일 러닝 대회 ‘울트라 트레일 몽블랑(UTMB) 월드 시리즈 파이널’에서 지난 8월 28일 처음으로 공개됐다.

오픈런 프로 2의 가장 큰 혁신은 음질에 있다. 샥즈 브랜드 최초로 골전도와 공기전도 기술을 결합한 듀얼 피치(DualPitch) 기술을 적용해 단단하고 선명한 중고음역대를 바탕으로 깊고 풍부한 저음을 전달한다. 선명한 고음과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중음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듀얼 리드 및 코일 설계로 진동 시스템이 안정화됐따.

이 외에도 풍부한 저음을 위한 공기전도 드라이버는 강화된 초경량 돔형 진동판과 확장된 저주파 스피커를 장착해 최대 볼륨에서도 디테일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또한, 각 드라이버에 적용된 독자적인 사용자 맞춤형 알고리즘을 통해 모든 음이 전달되며, 지능적인 볼륨 최적화로 야외에서도 선명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배터리 성능도 전작 대비 20% 향상됐다.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단 5분의 급속 충전으로 2시간 반 동안 사용할 수 있다. USB-C 포트, 이중 보호 레이어와 IP55의 방수 등급 등을 갖췄다.

샥즈 관계자는 “오픈런 프로 2는 사용자가 운동 중에도 주변 환경을 인지하면서 몰입감 있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며, “약 30g에 불과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안전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일부터 국내에서 정식 출시되는 오픈런 프로 2는 샥즈 공식 홈페이지, 쿠팡, 11번가, SSG몰, AK몰, 롯데ON 등을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과 하이마트, 교보문고 핫트랙스, 영풍문고, 일렉트로마트, 게이즈샵, 프리스비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