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KG모빌리언스, 할리스 전용 알뜰폰 요금제 출시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KG모빌리언스의 알뜰폰 브랜드 KG모바일이 '할리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할리스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할리스 전용 요금제'는 KG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인기 요금제인 24개월 할인 요금제를 기반으로 할리스 전용 혜택을 더한 요금제 상품이다.

알뜰폰 요금제의 경우 일반적으로 6개월간 요금 혜택이 제공되는 단기 요금제 상품으로 가입기간 만료 시 원가의 요금으로 자동 전환되지만, KG모바일의 24개월 할인 요금제는 알뜰폰 요금제의 할인율을 동일하게 적용하면서 24개월 간 혜택이 유지된다는 설명이다.

할리스 전용 요금제는 매월 할리스의 프리미엄 커피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아메리카가 매월 2잔씩 제공되며, 25개월 간 유지돼 총 50잔의 무료 커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당월 요금이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별도의 비용 없이 요금 혜택과 무료 커피 쿠폰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요금제는 ▲데이터 월 7GB+ ▲데이터 월 15GB+ ▲데이터 월 71GB+ ▲데이터 150GB+ 등 총 5가지 요금제가 제공된다. 가입 고객은 LG U+ 유독(구독 서비스) 서비스 6개월 구독 할인권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알뜰폰 전용 유심을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