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24 신기술융합콘텐츠 글로벌 페스티벌' 참가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우수 신기술 콘텐츠를 세계에 알리고 K콘텐츠 기업의 해외진출을 돕는 신기술융합콘텐츠 글로벌 페스티벌 ‘더 어울림(The Oulim)’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의 디자인 익스체인지 전시에 이어 10월 18일부터 27일까지는 영국 런던 사치 갤러리에서 열린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에서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라는 테마로 부스를 꾸미고, 자사의 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설화수·라네즈·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QR코드를 활용한 샘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메타버스 체험 공간을 마련해 이니스프리의 세계관을 담은 캐주얼 게임 ‘디 아일 어드벤처’도 소개한다. 또, AR 필터 기술을 활용한 틱톡 미니 게임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코빗 리서치센터, ‘가상자산의 제도권화와 향후 과제’ 보고서 발간
2024-09-19 17:36:01산업은행 노조, ‘천막 농성’ 돌입… 부산이전 반대·불법 조직개편 중단 ‘촉구’
2024-09-19 17:35:37“딥페이크 정의 명확히 해야…규제는 신중히, 다각도로”
2024-09-19 17: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