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정보보호 관심 있는 청년 모여라" 피앤피시큐어, KISIA와 기업탐방 진행

김보민 기자
피앤피시큐어가 정보보호 산업에 관심이 있는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기업 탐방을 진행했다. [ⓒ피앤피시큐어]
피앤피시큐어가 정보보호 산업에 관심이 있는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기업 탐방을 진행했다. [ⓒ피앤피시큐어]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피앤피시큐어가 청년 인재를 초청해 정보보호 산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피앤피시큐어(대표 박천오)는 정보보호 산업에 관심이 있는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기업 탐방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탐방에는 구직을 준비 중인 청년 20명이 참여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이하 KISIA)가 주관하는 '미래내일일경험사업(기업탐방형)'은 정보보호 산업에 관심 있는 청년에게 직업을 체험하고 직무를 탐색할 기회를 제공해 진로 설정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 및 직무 소개, 인재 육성 프로그램 안내, 피앤피시큐어 임원진과의 대화, 사옥 투어, 정보기술(IT) 보안 업계 트렌드 소개 등 순서로 진행됐다.

조연호 KISIA 실장은 "앞으로도 정보보호 직무를 희망하는 청년들의 일경험을 위해 협회에서는 다양한 기업과의 직무 체험의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진선태 피앤피시큐어 부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정보보호 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청년 실업 문제 해소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