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키즈 카테고리 오픈…‘컨템포러리 키즈’ 스타일링 화보 첫 공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키즈 카테고리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컨템포러리 키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W컨셉은 이날부터 8일까지 ‘키즈 스타일링’ 기획전을 연다. 조카에게 좋은 옷을 선물하고 싶어하는 20~30대 이모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디자이너 브랜드와 유아동 브랜드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부모와 자녀, 이모와 조카가 함께 입는 시밀러룩을 콘셉트로 디자이너 브랜드와 유아동복 스타일링을 동시에 제안한다.
이번 행사에는 W컨셉 인기 브랜드 ▲프론트로우 ▲씨타 ▲듀이듀이 ▲그레이스유 ▲온앤온 및 키즈 패션 브랜드 ▲로토토베베 ▲미니피에스마켓 ▲유니엘 ▲모아뚜아누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가을 트렌드에 맞춘 코트, 트위드 재킷, 스트라이프 티셔츠, 샤스커트 등과 어울리는 유아동복을 제안해 코디에 참고할 수 있다.
키즈 스타일링 기획전 전용 ‘스페셜 쿠폰’ 2종을 발급한다. 키즈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스타일링 화보에 참여한 브랜드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한편, 키즈 카테고리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자체 브랜드인 프론트로우 키즈 상품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성인용 인기 제품이 4~8세 아동복으로 특별 제작됐으며 핸드메이드 코트, 퀼팅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버티컬 플랫폼 전문성을 높이고자 지난 8월 키즈 카테고리를 신설했다”며 “더블유컨셉이 선보여온 세련된 컨템포러리 무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적용해 독보적인 키즈 영역을 구축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中 영향력 의심하는 미국… 잭 넌 美 하원의원 “MBK의 고려아연 장악 여부 주시”
2025-02-21 18:07:30강호동 농협중앙회장, 중국 농협과 협력 강화 논의… "쌀 수출 확대, 추가 협력사업 발굴 기대"
2025-02-21 17:45:14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금감원, 올 상반기 네이버페이 정기검사… 빅테크 기업중 첫 타깃
2025-02-21 17:33:3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