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ADI,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코드퓨전 스튜디오’ 발표

김문기 기자
ADI,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코드퓨전 스튜디오’ 발표
ADI,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코드퓨전 스튜디오’ 발표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향상된 속도와 보안으로 지능형 엣지를 위한 고객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장치 간(cross-device), 분야 간(cross-market)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통합한 개발자 중심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출시의 핵심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코드를 기반으로 하는 새롭고 포괄적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인 코드퓨전 스튜디오(CodeFusion Studio)으로서, 이 개발 환경은 ADI 최초의 완전 통합형 소프트웨어 및 보안 솔루션 제품군이다.

코드퓨전 스튜디오는 광범위한 문서, 지원, 파트너십 및 커뮤니티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리소스 허브인 ADI의 새로운 개발자 포털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코드퓨전 스튜디오는 또한 지능형 엣지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보안을 구현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유연한 방법을 제공하는 ADI의 범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보안 기반인 ADI 어슈어 트러스티드 엣지 보안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코드퓨전 스튜디오, ADI 어슈어 및 ADI 개발자 포털은 향상된 보안과 안정성을 통해 고객이 제품을 더 신속하게 출시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한다. 배포 시간이 단축되기 때문에, 고객은 인텔리전트 엣지가 제공하는 모든 가치를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그레고리 브라이언트(Gregory Bryant) ADI 글로벌 사업 부문 사장은 “엣지에서의 임베디드 개발의 복잡성은 점점 더 심화하고 있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보안에 대한 전문성을 동시에 요구하고 있다"며, “ADI는 다양한 시장에서 통합 및 수직 기술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혁신을 더 빠르고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 우리가 이러한 솔루션의 개발 및 출시를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며, 앞으로도 고객이 인텔리전트 엣지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