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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美 대형 가전 유통업체 로우스 ‘베스트 파트너’ 선정

옥송이 기자

LG전자가 미국의 대표적인 종합 가전 인테리어 유통업체인 로우스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사진은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좌측에서 여섯 번째)정규황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과 (좌측 다섯 번째)제이슨 할람 로우스 머천다이징 부사장. [ⓒLG전자]
LG전자가 미국의 대표적인 종합 가전 인테리어 유통업체인 로우스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사진은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좌측에서 여섯 번째)정규황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과 (좌측 다섯 번째)제이슨 할람 로우스 머천다이징 부사장. [ⓒLG전자]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미국의 대표적인 종합 가전·인테리어 유통업체인 로우스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로우스는 미국 전역에 17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주택 리모델링 용품 판매업체로, 홈디포와 함께 미국 최대 규모 가전 유통채널이다.

LG전자는 홈 데코 부문에서 로우스의 베스트 파트너에 올랐다. 로우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함으로써 어려운 시장상황에서도 가전제품 파트너사 중 가장 높은 매출 성장률을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LG전자는 지난 2012년 로우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이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생활가전 제품을 공급해 왔다. 로우스는 지난 2020년과 2021년에도 LG전자를 각각 올해의 ‘지속가능성 파트너’와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한 바 있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 시장인 미국에서 로우스를 비롯한 주요 유통업체들과 지속 협력하고 있다.

정규황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LG전자는 혁신적인 고효율 친환경 기술과 볼륨존부터 프리미엄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군을 무기로 미국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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