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버스, 게임포털 피카온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협력 공동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데일리 최천욱 기자] NFT 마켓플레이스 ㈜에그버스는 게임포털 피카온과 블록체인 게임 분야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블록체인 기반의NFT 기술을 활용해 웹3 생태계의 발전을 선도하기 위한 것이다.
에그버스는 피카온 이용자들에게 블록체인 NFT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고, P2E와 NFT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을 통해 게임 및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에그버스와 피카온은 게임 포털 이용 방식에 에그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NFT와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 전략을 교류해 양사의 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에그버스는 자사가 보유한 최신 블록체인 기술과 NFT 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협력해 성공적인 연구 개발 및 사업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에그버스의 토큰 EGGT는 플랫폼 내 NFT 거래에 활용되며, NFT 상품 쇼핑몰인 에그몰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카온은 RPG, 웹게임, FPS,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는 종합 게임 포털 플랫폼으로, 무협오리진, 매드메탈월드, 하이랭커, 용호상박, 영웅록 등 다수의 인기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에그버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게임과 블록체인 생태계에 긍정적인 협력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너지를 발휘해 블록체인과 NFT를 활용한 건전한 게임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에그버스는 이더리움, 폴리곤, 클레이튼 네트워크 기반으로 해 NFT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해 오고 있다. 에그몰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NFT를 실물로 교환하는 에그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웹3.0 지갑 연동을 통해 안전한 NFT 거래를 지원한다.
한편, 에그버스는 지난달 22일 국내 대표 원화 거래소인 고팍스에 에그버스 플랫폼의 거버넌스 토큰인 EGGT(EGG N Partners)를 상장했다.
금감원, MBK영풍 측 검찰에 수사의뢰…자본시장법 위반 소지 촉각
2025-01-08 20:47:45오오칠팔구, ICT 교육 프로젝트로 충청권 인재-기업 연계 지원
2025-01-08 19:30:00LG CNS-메가존클라우드 동업 종료…합작법인 ‘클라우드그램’ 해산
2025-01-08 18:14:39[오징어게임2 이펙트] 식지 않는 열기…넷플릭스 톱10 2주째 1위
2025-01-08 17:3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