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even한 맛 고수 모여라"…흑백요리사2, 참가자 모집 시작

채성오 기자
흑백요리사 심사위원 백종원(왼쪽)과 안성재가 시즌2 참가자 모집을 독려하고 있다.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심사위원 백종원(왼쪽)과 안성재가 시즌2 참가자 모집을 독려하고 있다. [ⓒ 넷플릭스]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넷플릭스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시즌2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백종원, 안성재는 이날 공개된 흑백요리사 시즌2 참가자 모집 영상에서 "이번에 시즌2를 하는데 새로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알렸다.

해당 영상에서 백종원은 "나조차도 몰랐던 참가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나이와 경력은 아무 상관이 없고 맛있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만 있으면 도전하면 된다"고 강조했다. 안성재 역시 ​"몰랐던 흑요리사를 다이아몬드 캐내듯이 캐낼 수 있다면 좋겠다"며 재야 고수들의 지원을 독려했다.

오직 맛으로만 승부를 보는 흑백요리사의 참가 자격은 단 하나로 '맛'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지금 지원이 가능하다.

흑백요리사는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K-요리 서바이벌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한편,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 시즌2는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내년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