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퀘스트, 서울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급식 봉사 펼쳐

이상일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지난 3일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지난 3일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글로벌 시스템관리, 데이터보호 및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이하 퀘스트, 대표 윤병훈)는 지난3일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퀘스트 직원 십여명은 이른 아침 봉사현장을 방문하여 쌀 200Kg을 전달하고 배식, 테이블 관리, 세척 등의 업무를 분담했다. 4년째 참여하고 있는 급식 봉사활동을 통해 외로운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나눔과 봉사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2001년 개관한 서울노인복지센터는 하루 약 1,0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자리 창출, 주체적인 삶과 활기찬 노후를 위한 일과 문화, 복지 등 어르신들의 더 나은 삶을 지원하고자 다양하고 가치 있는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퀘스트 윤병훈 대표는 “어르신들을 뵙는 것은 단순 봉사활동이 아닌 온기를 느끼며 개인의 마음과 정성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지속적으로 이러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모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