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업,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 2024’ 4년 연속 수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애드테크 스타트업 매드업은 지난 3일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CRITEO Agency Awards 2024)’에서 ‘퍼포머 오브 더 이어(Performer of the Year)’ 및 ‘프로젝트 오브 더 이어(Project of the Year)’ 2개 부문의 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퍼포머 오브 더 이어’는 올해 전년 대비 성장률과 퍼포먼스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대행사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써 매드업은 2022년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거머쥐며,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뛰어난 퍼포먼스를 내는 우수한 경쟁력을 보유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로의 자리매김하게 됐다.
특히 지난 2021년도 ‘이노베이터 오브 더 이어(Innovator of the year)’ 수상까지 합치면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자리를 놓치지 않은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또한 올해에는 ‘프로젝트 오브 더 이어(Project of the Year)’를 추가로 수상했다. 다양한 전략과 실행력으로 성공적인 비지니스 성장 사례를 만들고,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프로젝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써 매드업의 무신사 캠페인팀이 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매드업의 무신사 캠페인 리드 오승학 팀장은 “한 해 동안 크리테오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뛰어난 성과를 내 준 팀원들 덕분에 이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성장을 위한 맞춤형 전략과 실행력을 갖춘 강한 팀으로 꾸준히 성장해 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매드업은 기술과 데이터 및 모바일 앱 마케팅 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다. 자체 개발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레버엑스퍼트(Lever Xpert)에 AI 융합기술까지 추가해 크리에이티브한 소재 발굴, 매체 세팅 및 운영, 리포팅, 데이터 분석 등의 작업을 자동화·효율화해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
매드업 이주민, 이동호 공동대표는 “4년 연속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에서 상을 받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이번 수상은 매드업 구성원의 열정과 창의성이 만들어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크리테오와 함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현장] 유영상 SKT 대표 "엔비디아 H200, 3월 도입"
2025-01-22 18:48:57[DD퇴근길] 미성년자, 밤 10시부터 인스타 금지…넷플릭스, '오겜2' 효과 톡톡
2025-01-22 18:07:46김태규 직무대행 "방송산업 위기, 규제 혁신·협업으로 돌파"
2025-01-22 18:07:22LG CNS 일반청약에 증거금 21조원 몰렸다…상장 흥행 신호탄
2025-01-22 17:47:35바이트댄스, 틱톡 위기에도 AI 올인 '17조원 투자'
2025-01-22 17:4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