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뉴템] 캐논, 고품질 고속 문서 스캐너 ‘DR-S350NW’ 출시

김문기 기자
캐논 사무용 문서 스캐너 신제품 ‘DR-S350NW’ [사진=캐논]
캐논 사무용 문서 스캐너 신제품 ‘DR-S350NW’ [사진=캐논]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는 사무용 문서 스캐너 신제품 ‘DR-S350NW’을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신규 DR-S350NW는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등 다양한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단면 기준 분당 50매, 양면 100매의 초고속 스캔이 가능하며, 최대 600 DPI 해상도를 지원한다. 일 권장 사용량 최대 9000매까지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A4, LTR, A5 등 표준 사이즈부터 최대 5,588mm 길이의 대형 문서까지 원활하게 스캔할 수 있으며, 영수증, 여권, 카드, 신분증 등 다양한 종류와 두께의 원고 처리도 가능하다. 별도 판매하는 캐리어시트를 사용하면 파손되기 쉬운 문서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크기 291x267x242mm, 무게 약 3.4kg이다. 전면에 탑재된 4.3인치 컬러 LCD 터치 패널을 통해 스캔 이미지 미리보기 등 다양한 스캔 모드를 쉽게 선택 및 실행할 수 있다. 유선 네트워크와 USB, 와이파이 등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한다.

기본 지원하는 ‘캐논 캡처 온 터치 라이트 웹(Canon Capture On Touch Lite Web)’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별도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도 스캔이 가능하다.

초음파 센서와 분리 롤러를 탑재해 이중 급지 방지 기능을 제공하며, ▲스캔 시 백지 용지를 자동 감지해 저장하지 않는 기능 ▲자동 흑백/컬러 검지 기능 ▲원고 기울어짐 보정 기능 등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여러 스마트 기능을 갖췄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DR-S350NW'는 빠른 속도와 강한 내구성에 다양한 스마트 기능까지 갖춰 어떠한 사무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스캐너 제품”이라며, “캐논코리아는 앞으로도 높은 업무 효율성과 사용 편의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