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서 터진 '카디비 효과'… 美 소비자, '정관장' 검색량 급증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미국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KGC인삼공사의 홍삼 제품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틱톡에서 1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미국 현지에서 홍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카디비는 지난 3월 13일,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에브리타임 2000mg'과 '에브리타임 레몬' 제품을 직접 섭취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30대가 되었고 출산 후 피로가 심해졌는데, 한국 홍삼 제품을 먹고 나니 완전히 깨어 있는 느낌이 든다"고 언급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미국 힙합 팬들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빠르게 확산됐다.
카디비는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한 최초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빌보드 핫100 차트 1위를 여러 차례 기록한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뮤지션이다.
정관장은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천연식품 박람회 '2025 NPEW(Natural Products Expo West)'에 참가해, 홍삼의 기능성을 알리는 한편 에브리타임 신제품을 공개했다.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에브리타임 파워폼(PowerForm)', '퍼포마(PerformA)', '칼로트림(CaloTrim)' 등 3종을 선보였으며, 박람회 현장에서 2000명 이상이 시음에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카디비가 SNS에서 에브리타임을 직접 언급한 이후 미국 내 반응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 특성에 맞춘 제품 개발과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LG헬로비전, '헬로 리더스 어워드' 개최 …케이블TV 정책 성과 전국에 공유
2025-03-31 13:07:25“KT는 통신사”vs“무분별한 자산 매각”...주총서 부동산 매각 두고 설전
2025-03-31 13:06:55케이블TV 만난 與…“미디어의 중요한 축, 정책적 뒷받침 필요”
2025-03-31 12:27:56KT 김영섭 “비합리적 구조조정 없었다…자회사로 재배치, 퇴직금 보상할 것”
2025-03-31 12:27:13KT 김영섭 “AX로 기업가치 향상 가시화…AI시장 개척 주도”
2025-03-31 12: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