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한게임,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 출품작 4종 공개

이대호 기자

- 테라‧킹덤언더파이어2‧메트로컨플릭트‧아스타 소개
- 미투데이 통해 현지소식 생중계, 지스타 교통편 등 정보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HN(대표 김상헌)이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오는 18일 게임축제 ‘지스타’ 개막을 앞두고 지스타 특별 페이지(gstar.hangame.com)를 통해 출품작 4종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게임은 이번에 지스타 역대 최대 규모인 100부스를 갖추고 행사에 참가한다. 오픈된 특별 페이지에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 ▲온라인 액션전략게임 ‘킹덤언더파이어2’ ▲온라인 총싸움(FPS)게임 ‘메트로 컨플릭트: 프레스토’ ▲아시아 판타지 MMORPG ‘아스타’를 소개하고 ▲미투데이를 통한 지스타 현장의 실시간 정보 ▲부산 지스타 교통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아스타’(asta.hangame.com)는 이번 지스타에서 최초 플레이버전이 공개된다. ‘프로젝트 이스트(E;st)’로 첫 선을 보인 ‘아스타’는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의 처녀작으로 동양의 아름다움을 판타지 세계로 표현한 MMORPG다. 방대한 세계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에피소드들은 게임 내 콘텐츠 및 시스템과 상호 연계되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의 티저사이트(mc.hangame.com/teaser.nhn)도 오픈됐다. 이번 티저사이트에서는 공식모델인 타이거JK가 게임 속 게릴라 전사로 변신한 실사 동영상과 미공개 콘텐츠가 대거 공개된다.


또한 한게임은 특별페이지에 미투데이를 연계하고 오는 11일까지 ‘한게임 지스타’ 미투데이 친구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지스타 초대권과 테라 캐릭터 담요 등 특별한 상품도 제공한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이번 지스타에서는 더욱 새로워진 ‘테라’뿐 아니라,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한게임의 기대작들을 공개해,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게임은 남은 기간동안 더욱 지스타 준비에 만전을 기해, 올해 행사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지스타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