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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인도 대표 콘텐츠 업체와 제휴…“스마트TV 시장 선점할 것”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가 인도의 콘텐츠 업체들과 협력 관계를 맺었다. 인도 시장에서 스마트TV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의도다.

5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인도의 대표적 콘텐츠 업체인 NDTV 컨버전스, 머니컨트롤, 훈가마, 타임즈뮤직 등과 협력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들 업체가 제공하는 인도의 뉴스, 라이프스타일, 음악, 영화, 증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올 하반기부터 자사 스마트TV를 통해 서비스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윤부근 사장은 “인도 대표적 콘텐츠 업체들과 한꺼번에 협력키로 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삼성전자는 스마트TV를 통해 지역별로 특화된 콘텐츠를 확보해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13일 인도 뉴델리에서 열리는 삼성 서남아포럼에서 스마트TV 콘텐츠 협력에 관한 내용을 상세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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