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씨소프트, ‘아이온’ 45레벨 무료화 적용

이대호 기자

- 신규·휴면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씨소프트(www.ncsoft.com 대표 김택진)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aion.plaync.co.kr) 신규 고객과 휴면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혜택에 따라 ‘아이온’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은 30일 50시간 동안 45레벨까지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 접속 이후 60일 이상 아이온을 떠나있던 휴면 고객에게는 30일 50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이용권과 함께 캐릭터 장비로 바꿀 수 있는 ‘주화’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45레벨 무료화 혜택은 3월 7일 이후로 계속 적용된다.
 
회사 측은 캐릭터 성장을 돕는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서버의 초보자(저레벨)가 함께 모여 플레이할 수 있는 ‘통합 루키 서버’가 레벨 50까지, 지역은 ‘인테르디카’(천족)·’벨루스란’(마족)까지 확장된다. 또한 4월 25일까지는 ‘통합 루키 서버’에서 50레벨까지 성장(레벨업)할 때마다 장비 아이템을 포함하여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던전의 아이템 획득률도 높아졌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신규 고객을 위한 무료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촘촘히 배치했다“며 “바로 지금이 아이온을 즐기기 가장 좋은 순간” 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