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닷넷

[社告] 차세대 정보보안 세미나·전시회 ‘NES 2012’ 19일 개최

이유지 기자
<디지털데일리>가 정보보안 최신 이슈와 기술 동향을 한자리에서 집중 조명하는 차세대 기업보안 세미나·전시회 ‘NES 2012’를 4월 19일 개최합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NES 2012’에서는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 시큐리티 인텔리전스’를 주제로 변화하는 기업 환경과 보안위협에 맞춰 기존 보안체계를 혁신하고, 보다 고도화된 접근방식으로 정보보안을 강화할 방안을 집중적으로 살펴볼 예정입니다.

최근 다양한 모바일·스마트 기기를 업무에 활용하고, 가상화·클라우드 컴퓨팅이 도입되면서 기업 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보안위협과 공격 방식 역시 자그마한 보안허점을 파고들어 성공할 수 있도록 복합화·지능화되고 있습니다.

모두 정보보안을 어렵게 만드는 요인입니다.

이같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이 고려해야 할 보안 위험요소와 효과적인 대응·관리 전략, 최신 보안 기술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올해 공포된 정보통신망법 개정 등 환경 변화에 맞춰 강화되고 있는 정보보호법규와 정부의 기업 정보보호 수준제고를 위한 정책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세션도 준비돼 있습니다.

‘NES 2012’에서 현재의 기업 IT보안 환경을 재점검해보고 한단계 업그레이드할 방안을 고민·논의해 보시고, 최신 보안 동향과 기술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시 : 2012년 4월 19일 목요일
장소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그랜드볼룸(5F)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이유지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