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제네시스, 세일즈포스 소셜 플랫폼과 결합한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인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이 세일즈포스닷컴의 모바일 및 소셜 플랫폼과 결합한 커넥트 서비스 클라우드(Connect for Service Cloud)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최근 개최된
드림포스 2012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것으로, 제네시스 고객들은 기업 내 상담자원의 근무 위치나 고객이 접촉하는 채널의 종류에 관한 종전의 제약을 뛰어 넘게 넘게 됐다는 설명이다.

제네시스의 서비스 클라우드용 커넥트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관리 체계를 그대로 따르면서 구축과 관리 그리고 운영이 용이하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

또한 양사의 기술이 결합돼 음성전화, 소셜, 웹, 모바일 등 모든 채널들을 아우르는 상담원 및 백 오피스 직원용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고객 서비스 실용 사례들이 내장돼 출시되며, 이중에는 클릭 한 번 만으로 적용 가능한 효과적인 고객 인터렉션 라우팅 전략 등이 포함돼 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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