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로지텍코리아, 윈도8용 키보드·마우스 5종 선봬

이수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로지텍코리아(www.logitech.co.kr 대푠 박재천)는 14일 윈도8에 최적화된 키보드, 마우스, 터치패드 등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무선 충전식 터치패드 ‘T650’, 터치 마우스 ‘T620’, 존 터치 마우스 ‘T400’은 윈도8의 터치 인터페이스에 적당하도록 설계됐다. T650은 손가락이 놓이는 곳 어디서나 포인트, 클릭, 스크롤 등 기본적인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패드 표면 위 어디서나 왼쪽, 오른쪽 클릭이 가능하고 1회 충전으로 최대 한 달(사용 빈도에 따라 달라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T620은 마우스 표면에서 손가락을 움직이면 윈도8 제스처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수평 및 수직 스크롤링과 응용 프로그램 전환 동작 등을 사용할 수 있다. T400의 경우 일반 마우스에 터치 기능을 더했으며 ‘글라스 터치 존’에서 수평 및 수직 스크롤이 가능하다. 터치 존 앞쪽을 클릭하면 윈도8 시작화면으로 바로 이동해 자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빠르게 실행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로지텍코리아는 LED 조명과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810’과 멀리서 TV나 PC를 작동시킬 수 있는 무선 키보드 ‘K400r’도 함께 선보였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