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씨온, 손님-매장 연결 서비스 ‘돌.직.구’ 출시

이대호 기자

- 고객이 원하는 장소·조건 올리면 매장 점주들에 맞춤 제안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씨온(www.seeon.kr 대표 안병익)은 고객과 매장 업주를 직접 연결하는 서비스인 ‘돌.직.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돌.직.구’는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모임 장소 조건을 올리면 인근 매장 점주들이 1:1 맞춤 제안을 하는 위치기반 딜(거래) 매칭 서비스이다. 예컨대 손님이 ‘5월 1일, 광화문, 저녁 6시, 4명, 예산 6만원’와 같은 모임 조건을 씨온 앱에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인근 매장 점주들이 그에 맞는 서비스로 응찰 경쟁을 벌이는 소비자 주도형 서비스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에 따라 손님은 점주들이 경쟁적으로 제안하는 할인, 쿠폰, 1+1 서비스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비교 선택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장소가 있다면 낙찰 버튼을 누른 후 전화 예약해 방문하면 되는 방식이다.
  
한편 씨온은 위치기반 SNS로 ‘지금’과 ‘내 위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주제로 대화 ▲체크인 하면서 게임 ▲주변 정보 얻기 ▲할인쿠폰 및 이벤트를 제공 받는 등 지역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온 앱은 구글플레이, T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돌.직.구’를 통해 매장을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LG 울트라북을 증정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