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스토리지 신제품 ‘FA-400’ 론칭 세미나 개최

이상일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퓨어스토리지(www.purestorage.com 지사장 강민우)가 한국지사 설립 후 처음으로 오는 14일,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자사의 플래시 스토리지 신제품 ‘FA-400’을 론칭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퓨어스토리지가 이번에 론칭하는 FA-400은 퓨어스토리지 인라인 방식의 데이타 중복 제거와 압축을 통해 데이타를 대폭 줄여주고, 액티브/액티브 고가용성 아키텍처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또 SSD 장애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는 ‘RAID-3D’ 기술 등 다양한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맷 킥스밀러 퓨어스토리지 제품 마케팅 부사장이 직접 참석해 FA-400의 기술과 기능을 상세히 소개한다.

 

시스코에서는 플래시 스토리지 기반의 클라우드 컴퓨팅 디자인에 관해서, 시트릭스에서는 플래시 스토리지 기반의 데스크톱가상화(VDI) 구축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FA-400 데모존 및 컨설팅존 운영을 통해 제품 상담 및 도입 문의를 현장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 코리아의 강민우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 세계가 플래시 스토리지에 주목하고 있는 이유와 플래시 스토리지 전환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 스토리지 신제품 ‘FA-400’ 발표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등록 사이트 (http://www.event-regist.com/purestorage/0614/regist.jsp?way=01

)에서 사전 등록한 뒤 등록 확인 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수령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