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TI코리아, 하반기 대졸 공개채용 프로그램 실시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TI코리아(www.ti.com/ww/kr 대표 켄트 전)는 21일 2013년 하반기 대졸 공개채용을 위해 전기전자공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 ‘TI, 공대생의 놀이터’라는 테마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TI 기술 전시회를 연다. 참가자와 함께 최신 영화를 관람하며 프로젝터에 주로 쓰이는 DLP 기술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선배 사원과의 상담 및 채용 설명회를 통해 하반기 채용 정보를 미리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25일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dware.intojob.co.kr/main/tikorea.jsp)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TI코리아는 내달 9일부터 30일까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한양대 등 총 5개 대학에서 2013년 하반기 캠퍼스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캠퍼스로 찾아가는 이번 채용 설명회에서는 공채 지원자를 위해 보다 구체적인 채용 절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TI코리아 신입사원 채용은 전기전자 전공 대학(원) 기졸업자 또는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도체 기술 영업(Technical Sales Engineer Program) 부문과 반도체 기술 지원(Applications Engineer Program) 부문을 모집한다.

공채를 통해 선발된 신입사원에게는 1년간 TI 글로벌 직무 순환 프로그램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입사 후 3~6개월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위치한 TI 본사에서 TI의 다양한 제품과 전문 기술과 관련된 교육을 받게 된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