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티몬, 티켓판매를 넘어 콘서트·뮤지컬 제작까지

이대호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에서 업계 최초 문화공연 시리즈 ‘몬스터 콘서트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몬스터 콘서트(www.ticketmonster.co.kr/deal/30654709)는 국내 문화시장 확대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티몬이 직접 제작비를 투자해 기획하고 판매까지 하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 브랜드 상품이다.
 
첫 상품인 ‘뮤직 오브 더 나잇’은 국내 유명 공연 제작사인 설앤컴퍼니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티몬과 손잡고 기획한 뮤지컬이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그 동안 티몬은 소셜커머스 최초로 문화 카테고리를 열고 크고 작은 다양한 공연들의 티켓 판매 채널뿐 만 아닌, 라보엠, 애비뉴Q 등 명품 대형 공연들의 대중화를 위한 마케팅채널로써 문화시장 확대에 힘써왔다”며 “업계 최초의 문화브랜드 ‘몬스터 콘서트’를 통해 공연 문화를 보다 활성화 시키고, 나아가 국내 문화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