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테라데이타 CMO, ‘빅데이터 마케팅’ 서적 출간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한국테라데이타(www.teradata.kr 대표 박진수)는 본사 애플리케이션 부문 리사 아서 최고마케팅책임자(CMO)가빅데이터 마케팅 : 당신의 고객들을 효과적으로 참여시키고 가치를 창출하라’서적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서 CMO는 저서에서
오늘날의 빅데이터 혼돈을‘빅데이터 헤어볼(the big data hairball)이라고 부르고 있다.

그는“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는 오늘날 기업을 어렵게 만드는 시험대가 되고 있으며, 복잡하게 뒤엉킨 헤어볼(hairball)을 풀어낼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전략이 필요하다
”고 충고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이 없다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 헤어볼에 담긴 풍부한 장점을 활용할 수 없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 책은 현재 아마존닷컴과 반스앤노블 및 e북 판매 사이트에서 전세계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판매를 통한 수익은 미국 적십자사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