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삼성전자, 에어컨 관리 공동마케팅 진행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코웨이(www.coway.co.kr 대표 김동현)가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와 에어컨 관리에 대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1월 17일부터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 Q9000 예약판매’ 기간 중 디지털프라자에서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 코웨이의 ‘에어컨 필터 살균 클리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코웨이 위생 전문가 ‘홈케어닥터’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에어컨의 오염된 필터를 포함한 다양한 부분을 관리해 주는 서비스로 에어컨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신청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코웨이는 서비스 신청을 한 고객에게 총 2차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컨 사용 전인 올 6~7월에 제품 설명 및 피톤치드 시공으로 구성된 안심케어를 제공하고 내년 6~7월에는 필터 및 외관 클리닝, 피톤치드 시공 등의 클린케어를 2차로 제공한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기획팀장은 “에어컨은 관리하지 않고 오랫동안 그대로 두면 살모넬라균등의 세균이 번식해 호흡기질환 및 식중독 등의 질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꼭 필요하다”며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삼성전자 에어컨을 구입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