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웹젠, MBC와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 제휴 마케팅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웹젠(company.webzen.co.kr 대표 김태영)은 지상파 방송사 MBC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신작 모바일 SNG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의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heal.webzen.co.kr)는 목장을 운영하면서 동물들을 치료하고 키우는 재미를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모바일 소셜게임이다. 동물치료를 위한 여러 약초를 경작하면서 약이나 침·뜸 등의 치료도구를 만드는 각종 건물과 시설들을 늘려가면서 목장을 운영할 수 있다.

웹젠은 자체 마케팅 외에도 MBC의 ‘방송 다시보기’ 이용자 및 해당 홈페이지 배너 등을 활용해 폭넓은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게임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신휘준 웹젠 게임서비스본부장은 “MBC와의 사업공조 외에도 자사의 ‘뮤 더 제네시스 for Kakao’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도 준비해 적극적으로 추가 회원 모집에도 나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2월 9일까지 매주 주말 이틀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에 모두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게임캐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방송 다시 보기 모바일이용권 ‘pooq’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