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 진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아이엠아이(www.imicorp.co.kr 대표 이정훈)는 ‘유컨택센터’(UCC)를 오픈하고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한다고 7일 밝혔다.
유컨택센터는 지난 2002년부터 쌓아온 아이엠아이의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120여명의 상담인력 규모로 문을 열었다. 24시간 제품 상담(3교대 근무) 및 모니터링, 상담 품질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고객만족(CS) 업무를 진행한다.
UCC는 사내 상담인력 100%를 정규직으로 채용해 다양한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지원, 단순한 상담업무만 제공하는 대부분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들과는 달리 고객사의 고객관계관리(CRM) 전략을 수립하는 동시에 상담업무를 함께 진행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UCC의 모태가 된 아이엠아이의 콜센터는 지난 2012년 한국 표준 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UCC와 관련된 파트너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24시간 상담전화 070-4469-9281 또는 공식홈페이지(www.ucontactce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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