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리홈쿠첸, 2014년형 제습기 2종 출시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리홈쿠첸(www.lihom-cuchen.com 대표 강태융)은 2014년형 제습기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습기 2종(CCD-CD10/CCD-CD15 시리즈)은 각각 일일 제습량 10리터, 15리터의 넉넉한 제습 용량으로 실내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여름을 보다 쾌적하게 보낼 수 있게 돕는다. 여기에 제습과 정지를 반복, 최적의 습도를 찾아주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과 바람의 세기를 설정할 수 있는 풍량 조절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CCD-CD15 시리즈는 강약 2단으로 풍량을 선택할 수 있으며 1시간부터 최고 24시간까지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다. CCD-10 시리즈는 3단 풍량 조절과 한 시간부터 8시간까지의 타이머 기능을 제공하며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이 외에도 4.5리터 물탱크 용량을 적용했으면 물탱크를 자주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물받이에 물이 가득 찼을 경우 경고음과 함께 자동으로 동작이 정지되므로 물이 넘칠 걱정도 없다. 제품 내부에 성에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자동 제상 기능으로 작동 능률을 높였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료 부담까지 줄였다. 2종 모두 바퀴와 손잡이를 설계, 이동이 편리해 신발장, 이불장, 옷장, 서재 등 습기 제거가 필요한 집안 구석구석에 사용할 수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