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SCM

화이트정보통신, 아시안뱅커 최고 HR 프로젝트 수상

심재석

[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인사관리(HR) 솔루션 기업화이트정보통신(www.win.co.kr 김진유 대표)은 21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에서 열린 아시안 뱅커 서밋(The Asian Banker Summit)에서 한국 IT기업 최초로 ‘최우수 HR 시스템 프로젝트 상 (Best HR System Project Award)’을 KB국민은행과 공동으로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13년 동안 아시아∙태평양 중동지역 은행들을 대상으로 뛰어난 성과와 역량을 발휘한 은행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시안뱅커 측은 “화이트정보통신의 프로젝트 수행, 솔루션 기능, 솔루션 아키텍처, 성능 등 HR 프로젝트 전 분야에 대해 자원대비 효과성이 우수했으며, KB국민은행의 인사 업무를 전략적으로 할 수 있도록 서비스 기여도 부문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화이트정보통신 R&D센터 홍석우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최근 3년간의 SW품질경영 노력과 이에 따른 관련전문인력의 지속적 영입, 기존직원의 SW품질 교육 강화, 조직내부 SW프로세스 구축, 내재화의 결과를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은 쾌거이며, 앞으로도 SW품질향상 및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심재석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