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앱 마켓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
- 안드로이드 앱 지원 성격 강화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자체 애플리케이션(앱) 마켓에도 ‘갤럭시’ 브랜드를 넣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삼성 앱스’를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 앱스는 삼성전자 앱 마켓이다. 이번 개편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지원 앱 마켓 성격을 강화한 것으로 풀이된다. 갤럭시는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 기기 브랜드다.
사용자환경(UI)은 추천 앱과 갤럭시 사용자만의 앱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바꿨다.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게임은 별도 페이지로 분리했다.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MSC) 홍원표 센터장은 “갤럭시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엄선된 앱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밈 코인 투자 플랫폼 GMGN… "블록체인 기술 기반 밈 토큰 거래 혁신 패러다임 구축"
2024-12-18 17:50:02혁신 3D 스트리밍 프로젝트 마와리(Mawari), 탈중앙화로 공간 컴퓨팅과 XR의 미래 모색
2024-12-18 17:45:34"멀티 SaaS 시대가 왔다" 소프트캠프, 제로트러스트 기반 보안 전략 속도
2024-12-18 17:44:02[DD퇴근길] 구글 '제미나이', 韓 협업툴 공략법은…'요기요', 이유있는 흑자 전환
2024-12-18 17:4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