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티몬, 여름 여행상품 최대 5% 적립

이대호

- 4인 기준 성수기 괌여행 상품 구매시 최소 16만원 혜택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에서 오는 27일까지 해외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5%, 국내 및 제주여행 상품을 구매할 경우 3%가 무제한 자동적립 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상품단가가 높은 여행상품의 특성상 5% 및 3%의 적립은 소비자들에게 매우 큰 혜택으로 돌아온다는 설명이다. 이번 휴가철 티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 괌 3박4일 상품의 경우, 성수기인 7월말 기준 성인 2명과 아동 2명의 4인 가족 여행 패키지 구매 시 최소 16만원 상당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티몬의 여행 카테고리에서 레저입장권 및 항공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해당되며 구매일로부터 20일 후 자동 적립 된다.

이호수 티몬 투어본부장은 “이번 적립 프로모션은 미쳐 계획을 세우지 못했거나 뒤늦게 휴가일정이 잡힌 고객들에게 바로 국내외로 떠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대한의 혜택까지 안겨드리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티몬에선 사이판 월드리조트 상품의 경우 7~8월 극성수기에 이용할 수 있는 99만9000원 패키지부터 10월 이후 일정을 미리 예약 시 5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한 패키지 등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 여행지로는 울릉도 2박3일 패키지가 20만9000원부터, 보령머드축제 당일여행권 2만2900원이 판매 중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