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브로케이드, VM웨어와 손잡고 ‘새로운 IP’ 지원 솔루션 강화

이유지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브로케이드는 VM웨어와 손잡고 기업이 소프트웨어정의데이터센터(SDDC) 전환과 네트워크 가상화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IP(the New IP)’ 지원 솔루션 개발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VM웨어와의 협력으로 브로드케이드 이더넷 및 파이버 채널 패브릭은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vRealize Operations)6.0과 상호운용 되게 된다.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 6.0은 기존의 VM웨어 브이센터 오퍼레이션스 매니지먼트 수트(vCenter Operations Management Suite)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현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고 있는 ‘VM월드 유럽 2014’에서 발표됐다.

양사간 상호운용성을 통해 기업들은 데이터센터의 성능, 자동화, 신뢰성,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가용성을 높일 수 있게 된다.

브로케이드는 또한 VM웨어가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서브스크립션(Brocade Network Subscription)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에 따라 기업은 사용량에 대해서만 지불하는 방식으로 네트워크 인프라 및 VM웨어 플랫폼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VM월드 유럽 2014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이유지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