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30~40대 남성층 겨냥…스마일게이트, ‘아제라’ 공개서비스

이대호

-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올해 첫 신작 서비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www.smilegate.com 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제라’의 공개서비스(OBT)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제라(azera.halgame.com)는 정통 MMORPG의 특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30~40대 남성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3개 국가 간 대규모 전쟁과 강화된 정치 시스템, 전투병기인 마갑기, 5종의 캐릭터 등을 갖췄다.

특히 회사 측은 이용자들이 직접 탑승할 수 있는 ‘마갑기’ 시스템을 차별화 요소로 꼽았다. 마갑기는 전투와 사냥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에 참여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강력한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게놈 시스템, 공격력을 배가시키고 강력한 스킬을 제공하는 검령 소환 콘텐츠 등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OBT에 맞춰 네이버와 손잡고 네이버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이버 회원이면 별도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채널링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100만원 상당 PC, 아이패드 미니3, 그래픽카드 GTX960 등 추첨을 통해 130여 명에게 선물이 증정된다. 25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70인치 모니터,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장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RPG게임사업부장은 “신작 MMORPG를 기다려온 3040세대 남성 이용자들에게 ‘아제라’는 새롭고 차별화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이고 시의 적절한 업데이트를 통해 ‘아제라’가 상반기 국내 PC MMORPG 시장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