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7월 14일 최종 테스트

이대호

- 총 7만명 대규모 테스터 모집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엑스엘게임즈(www.xlgames.com 대표 송재경)는 오는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공개서비스(OBT) 단계와 유사한 환경에서 진행된다. 지난 테스트 당시보다 사용자환경(UI)이 대폭 개선됐으며 미공개 시대인 산업시대를 추가하는 등 최적화된 시스템과 새로운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을 하면 된다. 총 7만명 규모의 테스터를 선발할 예정이며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했던 이용자에게는 자동으로 테스터 권한이 주어진다.

엑스엘게임즈는 32인치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파이널 테스트 프로모션 영상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