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오위즈게임즈(www.neowizgames.com 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에서 개발 중인 대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BLESS)’의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블레스(bless.pmang.com)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오후 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뤄진다. 테스트 참가를 신청해 당첨된 게이머와 베타키 등록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PC방에 방문하면 테스터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체험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이번 테스트에서 총 45레벨 규모의 방대한 콘텐츠를 공개할 방침이다. 어새신과 메이지 등 2종의 신규 직업과 캐릭터 꾸미기(커스터마이징) 시스템, 타격 방식(타겟팅·논타겟팅 설정) 지원, 신규 지역 및 던전(사냥터) 등이 새롭게 공개됐다.
김종창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대표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오랜 기간 공들인 콘텐츠를 공개하는 최종 점검으로,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넷마블, 사내채용설명회 ‘잡쇼’ 19일 개최=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net 대표 권영식)는 오는 19일 서울 구로동에 있는 사옥에서 사내채용설명회 ‘잡쇼(Job Show)’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내채용설명회는 2015년 넷마블 하반기 신입 공개 채용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회사와 직무를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자리이다. 온라인 신청자 중 선정된 150여명이 참석하며 행사는 ▲사내투어 ▲넷마블컴퍼니 소개 및 2015년 하반기 공개 채용 설명 ▲넷마블 스타 임원과의 만남 ▲직무별 전문가를 통한 게임회사 직무소개로 구성된다.
이날 국민게임 ‘모두의마블’을 개발한 넷마블엔투 최정호 대표, 넷마블게임즈 글로벌과 마케팅을 총괄하는 이승원 부사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전현정 넷마블 인사지원실장은 “사내채용설명회는 넷마블을 직접 둘러보고, 경영진이나 실무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사내 문화, 비전 등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는 자리로 매년 신입 지원자들을 위해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넥슨, ‘천룡팔부’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개방’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던전 ‘안문관 방어 던전’이 추가되고 강력한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한 ‘경맥 시스템’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넥슨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귀속 원보(300개)’, ‘빙백신단(50개)’ 등 아이템이 포함된 15만 원 상당의 ‘개방 패키지’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1008.nexon.com)와 공식카페(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