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맵알, 시스코 파트너 서밋서 ‘올해의 ISV 파트너’상 수상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맵알테크놀러지스(www.mapr.com 지사장 김점배)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열린 시스코 파트너 서밋 어워드에서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부문 올해의 ISV 파트너로 작년에 이어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시스코 파트너 서밋 어워드는 업계 최고 비즈니스 사례 및 모델로 인정되는 파트너에게 수여되며 ▲혁신적 실행능력 ▲아키텍처 기반 접근 방식의 성공사례 ▲성과 중심의 전략적 사업 프로그램 ▲새로운 기회 확보 및 판매 방식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 수상 기업을 선발한다.

또한, 전세계 모든 지역의 특정 기술 시장에서 최고 성과를 달성한 파트너들에게 상을 전달하며 모든 수상 기업은 시스코 글로벌 파트너 조직과 각 지역의 임원진들에 의해 선정된다.

루마 발라수브라마니안 시스코 아태 및 일본 지역 파트너 조직 부사장은 “시스코는 전세계적으로 혁신 및 디지털 변혁을 주도하고, 시스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및 비즈니스 모델들을 고안하는 선도적인 파트너들과 협력할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맵알테크놀러지스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서의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받아 시스코 파트너 서밋 어워드의 올해의 ISV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마틴 달링 맵알테크놀러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부사장은 “맵알은 양사의 고객들이 혁신적인 글로벌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시스코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한 해 동안 최상의 성과를 기록한 파트너들에게 수여되는 ISV 파트너상을 맵알이 수상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