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3연타석 홈런칠까…선데이토즈, '애니팡3' 사전예약 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 퍼즐게임이자 선데이토즈의 간판 게임 시리즈인 ‘애니팡3’가 조만간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30일 선데이토즈(www.sundaytoz.com 대표 이정웅)가 '애니팡3 for Kakao'의 사전예약(goo.gl/KkyooA)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말 출시를 앞뒀다.

'애니팡3'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기존 시리즈의 대중성을 계승한 캐주얼 퍼즐 장르로 개발됐다. 애니팡 캐릭터가 중심이 된 스토리에 어드벤처(모험) 장르를 더해 새로운 '애니팡'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세계 명작 동화들을 배경 삼아 스테이지를 꾸미고 캐릭터 시스템과 결합한 시도는 '애니팡' 지적재산권(IP)의 새로운 즐길 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보였다.

게임 진행에서도 새로운 시도가 적용됐다. 2개 이상의 화면으로 분할된 스테이지 등 모바일기기의 화면과 장점을 활용한 공간 구성과 새롭게 개발한 블록 규칙 등은 차별화 요소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장은 "'애니팡3'는 캐주얼과 스토리를 결합하며 속도감과 역동성을 선사할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사전 예약부터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대학일기 이모티콘과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애니팡3'의 사전 예약은 신청 페이지(goo.gl/KkyooA)를 통해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